이번 선주문 기간동안 카드결제 대행사 카드사별 심사 문제로 무이자 할부가 적용되지 않아 불편을 드린점 우선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관련 부분 모두 해결되어 현재 무이자 할부 카드 결제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선주문 접수 해주신 분들 중 무이자 할부로 진행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Q&A 게시판을 통하여 주문 번호와 함께 재결제 요청 부탁 드립니다.
자세한 안내와 재결제 페이지 준비해 드리겠습니다.
배송 예정일 등은 변동 없이 진행 됩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